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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lass
1) 손을 대지 않는다
stack
1) 하나만 존재
heap
1)
// static - 클래스 맴버 변수 없이 어디서든 호출가능 , 자기자신을 저장
//Awake - 스크립트가 비활성 상태에도 실행됨
Single Tone - static을 준다 , Awake로 주로 선언(관례)
1) 하나만 존재
2) 손쉬운 접근 -> 주된 목적
(다른스크립트에 접근할땐 스크립트를 담을 공간을 만들고 불러내야한다)
#region ----------- #endregion
Player -> 버튼 한번에 한칸만 이동
Enemy ->한칸만 이동
코루틴 (coroutine) -> 흐름 제어
IEnumerator 로 시작하는 메소드는 -> 코루틴
StartCoroutine() 메소드 선언 必
* 교재 레트로 9장 내용
Vector2(3도같음) -> 덧셈, 뺄셈, 곱셈 -> 크기와 방향
vector2 a = (1,1)
vector2 b = a*3 = (3,3)
vector c = a+b = (4,4)
vector2 d = b-a = (2,2)
b -> 목적지 a -> 현재위치
둘 사이의 거리 방향을 알기 위해서 => b-a
magnitude - 거리
magnitude(루트 계산 후의 결과), sqrMagnitude(루트 계산 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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